[다이어트약 복용 전략] 식욕억제제로 체중감량을 시도해도 될까? > 다이어트정보

[다이어트약 복용 전략] 식욕억제제로 체중감량을 시도해도 될까?

본문

식욕억제제 복용 식욕억제제 요요현상 식욕억제 전략 식용억제 생활습관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병원에서 처방하는 식욕억제제 향정신성의약품이다 마약같은 것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데요 그리고 과연 넣어도 될까요?

만일 남용하지 않고 정확한 욤 버파 에 처방대로 복용 하신다면 드셔도됩니다.

단 전략 전략이 있어야 됩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약만 드셔 봐짜 약으로 잠깐 땐 살 야 끊는 순간 또 다집니다.

제가 정말 많이 봐와서 압니다.

식욕억제제 복용

15547057770259.jpg


자 우리 생각한 받아봅시다 나의 원래 식욕이 100 만큼 있어그래서 체중이 100일 됐어요 그런데 식육 업데이트를 먹었더니 식욕이70으로 떨어졌네그래서 덩달아 체중도 70으로 떨어졌어요 아아 살이 빠졌어요 그런데 이72 어떤 식욕이 억제제를 끝나니까 원래 내 16인 100 으로돌아왔어요 이럴 때 나의 체중은 70 에서 계속 머물 까요 아니면 백으로 돌아오게 될까요 정답은 전략이 있다면70프로 버틸 수 있다 전력 없이 약만 아무 생각없이 먹었다면 100으로 돌아오는 게 아니고 120 으로 늘어난다이게 이자까지 쳐서 는 요요현상이 줘 차 그럼 식욕억제제 를 통해서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전략 3가지 말씀드립니다.

첫번째 약을 절대로 마음대로 먹다 말다 하지 마세요약을 처방받은 기간에는 절대로 빼먹지 말고 꾸준히 되셔야 합니다.

식욕억제제 요요현상

15547057772655.jpg

그런데그 약 하루 두번 세번 챙겨먹는 것도 귀찮아서 까먹고 안 되시는 분들도있구요야금 받았는데 야기해 올까봐 몸에 안 좋을 까 봐 무서워서 갈근 먹다말다 한다는 분들 계십니다.

아니 그렇게 위험하고 해로 독약 같은이야기라면 약을 먹다 말다 하면 몸에 덜 해로운 가요 그렇게 무서운 이야를 아예 안 드셔야죠 이어 학이 알을 먹기로 했다면 그 약을 먹기로 한기간에는 꾸준하게 용 법대로 드십시오그렇게 해서 어느 정도 체중이 빠져야 그 체중을 지키고 싶은 욕구도생기고 의 시력도 생기는 겁니다.

두번째 절대로 약을 강하게 쓰지 마세요 제가요 진료실에서 약을 다 나게해달라는 분과 그렇게 멋지게 따는 저와의 실랑이가 제가 진로 집에서 하는일에 거의 절반 입니다.

많은 분들이 양 쌔게 쓰면 살도 빨리 잘 바질거라고 생각을 해요무슨 게임 속에 무게 아이템도 아니구요 만약에 요약이 세면 셀 수록 살이빨리 잘 빠진다면 은 처음부터 그렇게 고민할 것도 없이가장 센 약부터 드리지 않겠습니까 의사들이 뭐 가까워서 약을 처음부터강하게 안 주겠어요머리를 감을 때 샴푸를 한 통 다 짜 놓으면 은 머리가 더 깨끗하게담겨지는 화장을 할 때 최대한 덕지덕지 떡칠 만 하면 얼굴이 도의빠지나요 뭐든지 그 상황과 그 사람에게 가장 딱 떨어지게 잘 맞는정도라는 것이 있죠가장 강한 자기 사는 지를 잘 대주는 것이 아니고요 그 사람에게 가장 잘맞는 약이 그분에게 가장 많은 체중 감량을 하실겁니다.

쓸데없이 강한 약은요 각종 부작용을 만들어낼 확률도5 나중엔 이야기는 내성도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식욕억제제 내성이생기고 나면 나중에 악을 쓰고 싶어도 못 씁니다.

식욕억제 전략

15547057775341.jpg

세번째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약을 드시는 동안 나와 내 생활이 다바뀌어야 됩니다.

키가 160 인데 체중이 70kg 이야 이번에 체중의 70% 이거는그렇게 되도록 먹고 자고 생활하는 그 사람의 생활 패턴 이라는 것이 있죠그런데 야구로 48 kg 을 만들어 놨어약을 평생 먹을 수 없으니 48kg 후에 약을 끊었습니다.

그런데 나와 나의 삶은 예전 70 kg 때 살던 거랑 달라진게 하나도없어당연히 7 10키로 어려우므로 도락 하겠죠 약으로 빼는거 말짱 황이 줘만약에 하고 로 48 kg 을 만들어 놨는데 그 상태를 계속 유지하고싶다면 48 키로는 사람이 먹고 자고 생활 하듯이 똑같이 생활이 바뀌어야됩니다.

그래야 당연히 그게 유지가 되죠 식욕 체제로 살을 빼 실 땐 그 약을끊은 이후에 어떻게 그땐 체중을 유지 할 지에 대한 계획이 철저하게 있는상태에서 약을 드셔야 합니다.

식용억제 생활습관

15547057777236.jpg

속담 중에 엄마네 오줌누기 라고 있죠 다리 어렵다고 당장 따뜻해 지고싶어서 오줌을 넣어 버리면 나중에 그 오심 까지 꽁꽁 얼어서 더 큰문제가 생긴다 하지만 여러분 지금 당장 발이 동상에 걸릴 거 같으니까일단 급한 불부터 거야 줘 다르다 오줌이 가도 누워서 달의 동상을 맞고그리고 그 오심이 얼기 전에 얼른 따뜻한 곳으로 이동을 해야 됩니다.

식욕 억제제를 이용한 다이어트도 더 컸습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당장 이급하다고 억제제를 먹고 살을 뺐을 때는 요 나중에 오줌까지 같이 얼어버려 듯이 체중이 더 늘어나서 문제가 커지게 되죠하지만 식욕 억제제를 드시기 전부터 철저한 계획을 가지고 임한다면 시원한요즘 더 두고 발에 동상도 맞고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뭐다 전 약 머리를 쓰셔야 합니다.

앞으로 계속 머리를 어떻게 써야 할지 전략을 어떻게 짜야 할지 궁금하신분들은 url구독과 좋아요 꺾고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0건 1 페이지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