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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정체기-다이어트정체기] 운태기 극복방법, 다이어트 동기부여 꿀팁, 운동 정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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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태기 극복 다이어트 동기부여 운동정체기 다이어트 정체기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운동을 하기 싫은데 없어서 정말 너무 하기 싫어요. 

특히 이런 추운 저의 후원 너무 스왑제인이 소소한 질문을 해결해주는 수만 꿀 닿아 안녕하세요 jj 메다여러분 오늘은 이런 문 태기가 왔을 때 이것을 어떻게 극복하는 지어동기부여를 좀 식힐 수 있는지 jj 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면 젤리들의 질문에 답변을 좀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저좀 태기가 와요 저도 사람인지라 365일 내내 운동하고 싶은 그럼마음으로 뽑 잉 하고 있지는 않아요.

보통 운태기가 한번 오면 요한 3개월은 열심히 운동을 하다가 한번 쭈마 만사가 귀찮아지고 좀 운동을 하고 싶지 않은 시기가 와요 혹은 뭐이런 상황 때문에 운동을 잠시 놓는 것이 계기가 되어서 공룡을 안하게되는 거죠예전에는 이렇게 한번 온 퇴비가 오면 되면 디자인 1년 6개월 이렇게도제가 쭉 운동신경 어미 굉장히 많아 언제 갈까 라고 느낄 때쯤 하는 여러가지 팁을 우리 젤리 이들과 함께 공유해 보도록 할게요 첫번째 공기 부의영상을 본다 너무 뻔한데 요 제가 가장 첫번째 단계로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운태기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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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면 이게 제일 거야 좋더라구요 저는 사람마다 좋아하는 영상이나동기부여를 받는 영상의 종류가 다를 수 있어요근데 저같은 경우는 약간 좀 신나는 음악이 나오고 싶은 신라는 뮤직비디오아니면 이렇게 콘서트 영상 같은걸 봐요 그 장면을 보면서 제가 또 운동을열심히 했을 때 그런 느낌도 다시 생각이 나고요어 나도 이렇게 또 열심 으로 하지 못 만들어야 되겠구나 라는 또동기부여도 되면서 애가 모르게 들썩들썩 움직이고 싶다 는 또 마음도 들자그래서 어 여러가지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제가 가장 애정하는 영상 표에두가지가 있는데요아하 나는 이제 빅토리아 시크의 패션 숍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 몸매때문이 아니라 그럼 특히 에 분위기가 있어요 아이고 로 음악이 흐르면서어떻게 워킹을 하는 이런 생동감 있는 분위기와 라이브 현장에 느낌이좋아서 이 영상을 보면서 가끔 운동을 하기도 하고요 운동을 하고 싶지않을 때 이 영상을 보면서 좀 구멍을 맞기도 합니다.

또 두번째 클립은 제가 좋아하는 뮤직페스티벌 관련 오피셜 무비 들이있는데요 그 진실 가장 좋아 하는거 의향 프 마이애미에서 있었던 umf에 영상인데요 이 영상을 잡으면서 가요 일단 마 나와있는 그 일에 에음악 1시 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악들 위주로 선곡이 되어 있고 그그럼 분위기나 특유의 따뜻하고 이런 마이에미 분위기나 느낌 나오시는 출연하는 패널들의 모습들이 흩어진 갈래 보게 되면은 마저 이렇게 따뜻한 때너도 나도 이렇게 음악 들으면서 콘서트 보고 이러고 싶다 하면서 거기약간 따뜻함을 느끼면서 운동을 하게 되는것운동할 때 좀 재미있게 보는 영상 중에 하나입니다.

다이어트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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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째 정화하는음악으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요 으우울할 때 은월 안듣고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근데 저는 개인운동을 할 때는 꼭 음악을 들어요 그러면 너무 심심하고 쭘 도 잘 안돼요 내가 오늘 어떤 운동을 할지 때가 조금 최근에 듣고 싶은 음악이있는지에 따라서 음악을 선곡을 약한 40분에서 50분 정도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듭니다.

너무너무 듣고 싶잖아 근데 그걸 배 행동할 때만 듣는 거예요좋아하는 음악 위주로 구성 하셔도 좋구요 뭐 오늘 누린 템포의 느낌위주의 운동을 한다면 발라드 위주로 이렇게 편성을 하셔서 음악을 지르면서운동을 해도 굉장히 엉덩 자국도 자료실 거고 또 운동을 하시면서 새로운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그래서 jj 가 보통 많이 듣고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여러분들께 한번 쭉보여드릴께요 저같은 경우에는 약간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엉덩 을 좀하는 스타일이구요 패턴의 는 제가 운동 욕구가 잘나지 같아서 신나는 음악들으면서 좋아하는 edm 이나 이런걸 드리면서 운동을 하면 굉장히 이렇게막 차 오르는 나의 심장이 박동과 함께 가에 이렇게 컨디션도 올라가는그런 느낌을 받아요 제가 최근에 듣고 있는 음악의 플레이리스트 레 어커뮤니티에 올라오니까 확인해 보시고 들으면서 한 부분을 여름 해보세요세번째 환경을 바꿔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봉투를 했던 사람이나 경우에 근처에 하나의 시작해서 올해 운동을 하셨던젤 이들은 주말의 일상 1일 이용권1백 밑창 권을 활용해서 운동 환경을 바꿔보세요 그리고 그 해상을 좀시내에 있는 큰 헬스장을 선택하세요새로운 환경 그리고 또 굉장히 새로운 사람들 그 중에는 몸매가 굉장히좋으신 분들도 있을 수 있고 내가 보지 못했던 또 사람들이 있잖아요 그런사람들의 모습도 보고 사용해보지 못했던 소도구 나 머신 같은 게 있을 수있죠 그런 것들을 한번 운동을 해 보면서 운동에 재미를 줄 수 있고요변화도 줄 수 있을 거구요 분위가 바뀌다 보니까 나에게도 동기부여가 될거에요 요즘은 일일 입장 하겠습니다.

하면 이렇게 1 입장으로 들어가시니시장이 있거든요방문전에 미리 전화 연락 하셔야 가 제가 거리가 좀 있어서 오늘 1입장으로 햇살 이용하고자 하는데 가능할까요이렇게 물어보시고 입장 하시면 될 거에요 네번째 친구와 함께 하자 뭐남자 친구 여자 친구 들 이렇게 모여서 운동을 한번 해 보세요음 안내 만나서 이제 먹방 위주로 이렇게 스케줄을 짰다 면 한번쯤은 횟수점에서 야 오늘 이번 주말에 우리 같이 음봉 해볼래너 운동력 알려 줄게 이렇게 해서 한번 운동해 보세요 쪽에서 유명한 재질썬 생각해 배운 운동인데 너 한번 내가 시켜 봐 줄게 하고 식물의 홀딩스쿼트를 시키는거 약자 좀 더 버텨 이러면서 되게 재밌거든요할 친구 할 때 제가 카운트 새 주고 또 내가 할 때 친구와 카운트 3주고 이렇게 함께 한 번 h2 엔딩을 해보세요 정말 정말 너무 재미있을거예요이렇게 써 새로운 방법으로 운동을 해 본다면 그런 감동을 하고자 하는의지가 생길 거예요 다섯번째 이것도 제가 정말 많이 사용해본 방법입니다.

운동정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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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 운동을 하기 싫으면 운동복을 살아라 뉘 하기도 있었어요아무래도 예쁜 농 목을 사면 아 이거 있고 분을 운동 가야지이 생각이 들어요 만약에 그게 아니라면 수용 묵을 사는 거야 정말 예쁜수영복을 그래서 언젠간 입고 말이라 내년 여름에 거고 개불 태어나 내년에휴가 계획에 맞춰서 이걸 입고 가야 되겠다 그 목표를 운동하자1 매일 밤 부수정보 이곳 한거죠 4 이것의 단점은 사놓고 안 읽게 될수도 있어요저는 그런 c 사실 좀 열어 버렸거든요 그래서 어 좀 그런 부작용이 있을수 있지만 사실 굉장히 좋은 초반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여섯번째 사회로 운동 에 도전하자 러닝을 하는 경우에 요즘엔 러닝 크루즈있고요암벽등반 뭐 플라잉요가 서핑 콜 댄스이렇게 꼭 웨이트가 아니더라도 음 동 혹은 모텔 스이 렇게 좀 재미있는무언가를 찾아서 새롭게 시작을 하다보면 또 메이트 도입 욕심이 생기기마련이고 더 활동적인 됩니다.

그러면 은 책이라는 것은 서서히 서서히없어질 거예요 그래서 저도 예전에 운동을 하기 싫어 쓸때 좀 이런저런 또재미있는 것들을 찾아서 취미 활동으로 시작을 했어요 그러니까 그 운동을하고 싶어지고 또 취미활동 재밌으니까 더 잘하기 위해서 그걸 위한 웹체인으로 찾게 되고 이렇게 되더라 것 같은 경우에는 춤추는 걸 너무좋아해서 주말마다 클럽에서 춤을 췄어요 그걸 갖다 오면 은 주말을 지나고나면 평일에 살이 쪽 빠져 이렇게 몸을 흔들어서 땀 해서 살을 빼는방법으로는 웨이트 만 있는게 아니라 정말 춤을 저도 좋고요재미있는 바른 운동법 뜰 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 주시고 한번 실천해보세요마지막으로 7번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하기 싫다그럴때에는 음 강원은 사람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마치 2가 등 떠미는 것같고 그래서 + 쉽고 야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때가 있죠만약에 그럼 제일 이들이라면우리가 그 운동은 나를 위해서 내가 스스로 선택해서 하는 것이라는 인식을하는 게 굉장히 중요할 것 같아요누가 드는 떠밀 거나 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스스로 흥미를 느끼고 정말내가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좀 인내심과 기다림을 가지고제가 앞서 말했던 모든 방법들을 사용해서 노력을 해보세요운동을 남들이 다 하는 거니깐 나도 해야 하는것 보다 하기 싫지만 해야하나보다 라고 생각할게 아니라 내가 정말 하고 싶고 해야 한다고 느끼니까하는거 다 이런 마음이 들 수 있도록 능력에 대한 생각을 먼저 바꿔보세요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정말 했 쌍 가기 쉽고 운동하기 싫은 은퇴 기가운 젤리 니들을 위해서 jj 가 폴 팁을 모아봤습니다.

몬테규 오신 젤 이들 오늘부터 한번 꼭 따라해 보시고 요제 이와 함께 올겨울에도 열심히 운동해 봅시다영상 댓글로 젤리 니들이 엄태구 이를 극복한 tv 나 노하우가 있다면함께 남겨주세요제재는 다음번에 또 다른 컨텐츠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정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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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안녕 으 음 으 으으 일단 해 수장 운영시간 될 언 애가 운동할 수 있는 시간에 오픈 되어있는지 체크도 해야되고전력의 강의가 어려우면 점심에 시간을 내서 뭐 요샌 점심 시간의 틈새울릉도 많이들 하십니까가까운 회사 근처에 있는데 가지고 그리고 야근을 하며 는 몸 9 나름스킵을 하더라도 예를 들어 오전이나 더 심해 이제 보상 운동을 할 수있게끔 음 스케쥴을 좀 짜서 아니면 집이랑 가까운 데를 했었다면 웹 벽지말고도 회사가 까일 헬스장을 덮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 그럼 플러스 지막 그럴 수도 있죠 하지만 어 어찌 대가는많이 먹었을 때 누워서 그냥 있는 것이 최악의 방법이 있으니 하나에요이렇게 꿈이라고 내가 활동 하여 온 더욱 해줘야 그리 그래야 앉아 그다음날 가장 중요한 것은 또다른 폭식을 막을 수가 있어요 뭐 뭐 그럴때는 그냥 걱정하지 말고 내가 열심히 운동하는 괜찮을 거야 라고 이렇게생각을 하면서 오버 더 제일 중요한 것은 그 다음날 그 다다음날 계속해서원래 시기 패턴대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려면 운 보고 규칙적으로 해줘야된다운동 안 해버리면 아예 단 옳고 먹게 되거든요어찌 큰 운동화 계획 하지 않으면 언제 계속 다시 한 움찔 거니까 5동어질 평생 해야 하는 승려의 라고 생각하는건 맞고 웨이트를 좀 원리를알고 설명을 들어가면서 어떻게든 힘을 써야 하는 질 알아가면서 희롱을배울 사실 되게 재미있거든요 해서 그런 재미를 먼저 뿐 느끼면서 운동을되어야 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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