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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 운동과 마사지]하체비만 운동보다 먼저 해야하는 하체 부종빼는 폼롤러마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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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 운동 하체부종 마사지 하체비만 VS 하체부종 하체운동과 마사지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하체 부종 과 종아리 알 빼는 데 도움이 되는 폼 널 이용한 마사지입니다.

하체 비만의 원인 중 하나인 부종은 림프액 조직의 삼출물 등이 과잉존재한 을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서 노폐물이 순환되지 않아서 고여 있는 형태 상태를 말하는거고요쉽게 구할 수 있는 폼롤러 마사지나 스트레칭을 통해서 이런 부분들을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 우선 폰 너 를 이용해서 마사지 한번 해보겠습니다.

하체비만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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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종아리 쪽 마사지 기 때문에 폼 널 이렇게 바닥에 놓구요1 다리를 올려 주시면 자 종아리 근육은 발목과 가까이에 있는 가자미금과 무릎 쪽에 가까이 있는 뽈록 튀어나와 있는 비 복근 두가지가있습니다.

최초의 구종은 이 전체적인 근육들 다 풀어 주셔야 되는데 가자미근마사지를 위해서 홈런을 되시고 발목을 처음에 가볍게 좌우로 돌려 주는겁니다.

이렇게 가볍게 돌려주고 u 상태에서 이제 위아래로 움직여서 자 오비 아래가자 메그 4 알 수 있는 그니까 그 음악들을 충분히 이제 마사지해주시면 좋구요패션은 15에서 30회 정도 반복해서 해주시구요4 이렇게 자 그다음에 난 이들을 조금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은 한쪽다리에 체중을 이용해서 무게는 위용 해서 조금 더 압력을 높이는방법입니다.

하체부종 마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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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하게 좌우로 움직여 주시고 앞뒤로 움직여 주시고어제 체중을 이용해서 하실 수 있는 방법들은 손을 바닥에 짚은 상태에서5엉덩이를 들어서 체중 완전히 신어 주시면 가자미근 을 마사지 하는데 조금더 도움이 되겠죠자 지금처럼 가자미근 마사지 해 줬는데 다음에 이제 b 복원을 마사지 해줘야 되거든요b 복어는 조금 더 위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4 폭로를 칭찬 좀 당겨서해주시면 되구요아까처럼 차우 를 움직여 볼까요 4 좌우로 마사지 해주시고 15에 30회정도 반복한 다음엔 미 아래로 움직여서 마사지 해 주시오 마찬가지한쪽 다리의 무게를 이용해서 조금 더 강도를 높일 수 있겠죠 그래서 아앞뒤 좌우 굶주려서 마사지 해주시면 되구요홀로인 좀 되셨다 생각 되시면 팔을 버텨서 체중을 많이 실어서해 주시면 좋겠죠 통증이 많이 있는 분들도 있는데 통증이 많이 나타나는분들은 상태에서 멈춰서이 체중에 의해서 무게감 만 있으시면 압력이 가해지고 마사지의 충분히되거든요 그 다음에 통증이 줄어들면 그 다음에 반복해서 하시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 한쪽 다리 하시고 반대 쪽 다리가 쓰면 되구요5 자 종아리 쪽 뒤쪽 근육을 마사지 했는데 다음엔 이제 앞쪽 근육마사지 좀 해주셔야 되요정강이뼈 바깥쪽에 있는 전경 굵은 이라는 근육이 있는데 반복 이렇게당기거나 할 때 사용하는 근육이 예요이제 실이나 이런 것들만 심과 올해 걸으시는 분들한테 많이 이제 나타나는층 상징이 하나 가지고 쪽이 볼록하게 나오시는 분들인데요 쪽 근육들 도마사지 에서 풀어주시면 이 부종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경우 건 앞쪽에 있으니까 이 폼롤러 4파리 앞쪽을 되시고 마사지 해주시면 되구요 근데전경 물건은 정강이뼈 측면에 있으니까요 상태에서 약간 바깥쪽으로 돌려주시면 그 6조 정말 낫겠죠 이 상태에서 이제 앞뒤로 움직여 주시고바닥에 손을 짚은 상태 이렇게 한쪽 c 앞뒤로 움직여서 15에 30개정도 반복해 주시면 되구요이게 좀 익숙해 지신 분들은 이제 양발을 다 올려서 하시면 동시에 이제2 양쪽 근육들을 다 사용할 수 있겠죠4 이렇게 해서 15에서 30회 정보 반복해서 정규군을 마사지 해준 제2종아리가 많이 붓는 분들은 이 종아리 뒤쪽 맛인가 쓰시는데 이쪽 분석도신경을 써서 마사지 해 주셔야지 훨씬 더 효과가 좋습니다.

하체비만 VS 하체부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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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이렇게 해서 종 아래쪽 앞과 뒤를 해주셨는데 다음엔 이제 허벅지앞쪽을 해 주시는 거에요허벅지 앞쪽이 다할 수 있도록 험로를 을 바닥에 되고 엎드려 볼게요이렇게 해서 무릎 앞쪽까지 천천히 올 수 있도록 이렇게 당겨서 앞뒤로움직여 줍니다.

종아리의 마찬가지 통증이 너무 많이 나타나는 부분들은이렇게 체중을 이용해서 압력을 주고 통증의 줄어들면 그 다음에 천천히움직여 주시면 되요그래도 마찬가지 15에서 30회 정도 관복 하십니다.

이렇게 해서 종아리 근육과 허벅지 근육을 다 풀고 난 다음에는 이제 제게중요한 부분이거든요 내정 둔 내정 그는 이제 노폐물이 특히나 많이 쌓인는 고여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이쪽 근육들을 충분히 마사지 해주시는 게좋아요작품론 일자로 놓지 마시고 약간 사선으로 놓고 바닥에 엎드려 볼게요한쪽 다리는 9분해서 올리시고 처음엔 이 허벅지 안쪽에서 무릎 안쪽과밝아온 위치에 있는 그릇들을 먼저 풀어 주세요이렇게 해서 풀어 주시면 되구요 자 이렇게 해서 15일 30회 정도풀어준 다음에 다음에 이제 내전근 이 있는 골반 안쪽에 최대한 깊게가서 가까이 할 수 있게끔 면서 드시면 되구요이쪽도 천천히 마사지 해서 풀어 주십니다.

치보 의 30회 정도 그래서 허벅지 안쪽을 무릎의 안쪽 에 가까운 위치에그 다음에 골반의 가까 위치해서 이렇게 해서 충분히 마사지 해주시면좋아요한쪽 다리를 다 하고 난 다음에 반대쪽도 동일 에서 동일하게 반복해서마사지 하시면 됩니다.

무릎의 안쪽 가깝게 서 움직여 주시고 그 다음에 골반의 안 쪽에 가깝게움직여 주시고이렇게 해서 하시면 전체적인 순환이 훨씬 더 좋아지기 때문에 마사지 하고난 다음에 부정이 좀 확실히 빠지는것 제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체운동과 마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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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자이렇게 하고 난 다음엔 그 다음에 이제 발목과 각 가까이에는 종아리의근육들을 스트레칭 해 주셔야 되는데요 스트레칭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한번해볼게요바다의 손을 지프 시고 네 다리를 바닥에 되고 발바닥을 바닥에 댄상태에서 다리를 펴 볼게요 자처음에 이렇게 한번에 두 다리를 쭉 펴서 하는 뒤 볶고 스트레칭이 어려울수 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는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펴고한쪽 다리가 쭉 늘어 날 수 있게끔 스트레칭 해줍니다.

그 다음에 반대쪽 다리 구부리고 반대쪽 다리 펴고 이런 식으로 조금씩조금씩 강도를 높여서해주시고 나중에 익숙해지면 양쪽 다리를 한번에 쭉 펴서 스트레칭 몸이최대한 팔과 손의 간격이 좁을수록 훨씬 더 강도 높아지겠죠 그리고무게중심은 엉덩이 쪽에 가깝게 체중이 윤 이동해서 해주시면 허벅지와종아리 발목 까지 충분히 스트레칭 됩니다.

자 평소에 지금처럼 이렇게 b 복근을 마사지 할 수 있는 폰 물로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통해서 하체 부종 과총 아래를 알을 빼는데 도움을 많이 줄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한번 요즘 따라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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