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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섬유섭취] 식이섬유 많은 다이어트 음식 BEST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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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섬유 낫또 아보카도 견과류 버섯 김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이번 시간엔 다이어트에 좋은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베스트 파이브 를말씀드리려고 해요시사회 하루 권장량이 여정을 20g 남성은 25g 인데요실제 섭취량을 조사해 보니까 평균적으로 5 해서 10g 정도가 부좋겠어요내가 다이어트를 하시게 되면 맞는 양 자체가 줄어들기 때문에 더 부족할수밖에 없고요하지만 오늘 이 영상을 보신다면 지금 드시고 계신 식단에서 제가추천드리는 집요 까지만 추가하시면 하루 권장량을 어느정도 채워질 수 있을거에요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식이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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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로 추천드린 음식은 바로 나 또 에요시중에서 파는 낚여 보시면 사이즈가 굉장히 아담한 되요그런데 이 작은 한팩에 쉽게 선배가 무려 농구 라미나 들어있어요하루 권장량의 4분의 1에 해당되는 양이죠게다가 장애 좋은 유이 끈도 많아서 병 비해 방과 장 건강에도 좋아요가격은 풀먼 제품 기준으로 투팩 의 2,900 원 이구요안에 들어있는 소스랑 비벼서 깐풍 으로 되시고 난 밥이나 같이 드셔도좋고요근데 방장의 역시 설탕이 중 들어 있으니까요 조금만 넣어주세요두번째 추천 음식은 아보카도 에요개체마다 크기가 달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1개당 시계 삼각 무려식비 라벤나 들어있어요

낫또 아보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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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니까 아보카도 두 개만 보면 하루 권장량을 다 먹는 셈이죠마트나 괄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구요 가격은 개당 3천원 정도 에요아보카도가 원래 과 일이거든요 그래서 샐러드에 넣어 드시거나 쥬스처럼갈아 드셔도 좋구요 또 식사로 계실 땐 계란이나 간장 와사비 같은걸 같이곁들여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세번째 식품은 견과류 인데요활의 경우 한팩에 는 상대 람 의식에서 뭐가 들어있어요아몬드 로만 따지면 20개정도 회담 되는 양 이구요간식으로 드셔도 물론 좋구요

무첨가 노트에 12월 처럼 말아서 드시면아침 대용으로도 훌륭해요

견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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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날 주의하셔야 될 게 하나 있는데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은 검포도나 크랜베리 블루베리 같은 마이어 리 들어 있거든요 근데 알림과 얘는단위 농축되어 있어서 다이어트 하실때 절대 를 넣으시면 안되요참고로 말린 과일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으로는 닥터 넣지 곰의 넙치 병갖은 수영 있어요구입하실때 참고 하시구요 음 이 네 번째 추천 10분은 버섯입니다.

버섯은 왠만한 야채 일본어 쉽게 서버가 많은데요100g 당 기아 2.50 정도 의식에서 뭐가 들어있어요그리고 베타글루칸 이라는 성분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하실때 면역력을유지하는 데도 좋습니다.

앞으로 - 구어 드시거나 찍을 때 쓸 때에 꼭 같이 넣어서 드세요

버섯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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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식품은 김 인데요 올해 해저를 의식이 성과 많거든요그래서 큰 김 1장에 는 대략 얘들아 메 식 요소가 들어 있어요김은 반찬 뿐만 아니라 단식으로 드셔도 좋은데 어되도록이면 기름이나 소금이 들어간 제품보다는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김100% 에서 붐을 드시는게 좋구요오늘 소개해드린 5가지 식품 중에 기호에 맞는 것들을 몇가지 고르셔서간식이나 식사 하실때 함께 드셔 보시구요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꼭 챙겨서 드셔야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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