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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강화 vs 다이어트] 테스토스테론을 자연스럽게 증가시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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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강화방법 테스토스테론 활성화 단백질 vs 비타민d 숙면 vs 미네랄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일부는 공격적인 행동 과 연결 짓고 일부는 테스토스테론이 더 많을수록 더 마초적 이라고 믿고있죠.

또 다른 사람들은 테스토스테론이 독보적인 남성호르몬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유의 검기 없이 가능한 많은 테스토스테론을 갖기 위해 팔과 다리 마저내어 주 듯한 남성들이 존재합니다.

타이 기도 했어 스트럿 으 자연스럽게 증가시킬 수 있는 1억까지 방법들이있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굉장하죠 

인생의 밝은 면에서 모든 종류의 다양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디오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겪었던 거의 모든 삶의 질문에 대한답을 제공할 수 있어요테스터 스타란 수치가 감소하면 다음과 같은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근육강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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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성력 에너지 이쁘 조 우울 중 심한 감정 기부 최종 중 가 낮은자존감 얇은 뼈 탈모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증상들 중 몇 가지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황하지마세요우선 여러분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알 수 있는 혈액검사를 병원에서 실시하세요.

만약 2호를 보니 실제로 불 충분하다면 여러분의 테스터 스트럿 생산을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몇 가지 권고 사항이 있습니다.

10번 근력을 강화하고 운동하세요아시다시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앉아 있는 생활 양식과 관련된 많은질병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놀랍게도 테스토스테론 수치 도 증가 시키죠2012년 발간된 연구에서 규칙적인 운동을 한 사람들이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보다 테스터 스러운 수치가 더 높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동시에 아무 운동이나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데드리프트 스쿼트 벤치프레스 그리고 턱걸이 전부 좋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 부위에 움직인 에 기초한 운동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무거운 웨이트 운동이 필요합니다.

짧은 트레이닝으로 테스터 스러운 생산이 촉진 되므로 많은 방법을 할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고감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시도해보세요고강도 트레이닝을 짧은 시간동안 진행하세요

1시간 이상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일주일에 4번 이상은 하지 마세요지나친 훈련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오히려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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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번 스트레스와 코티 소를 최저 수준으로 유지하세요여러분의 몸속에 있는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는 여러분이 얼마나 스트레스를받고 있는지 에 달라집니다.

장기적인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면 코티솔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올라갑니다.

코티솔 수치가 높을수록 테스트 프론 스치는 낮아집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반복되는 스트레스에 양을 줄이도록 노력하세요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집단 편안한 수면 그리고 웃음 a 집중하세요 이것은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 줄 수 있고 코르티솔의 양을 줄이고테스트로 내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8번 담 백제 판소 함을 지방이 풍부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세요1 유명한 속담에 의하면 여러분이 먹는 음식이 곧 여러분입니다.

흥미롭게도여러분의 테스터 스러운 스치는 무엇을 먹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과도한 다이어트 와 과식은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식단은 균형 잡혀야 하고 밤 백제 탄수화물 지방 을 포함해 야단백질은 근육 뼈 피부 피를 만드는 영양소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단백질을 이용해 테스터 스스로 늘 포함한 호르몬을생성합니다.

탄수화물은 저항 훈련중에 테스터 스 트 론 의 수준을 최적화하는 데도움을 줄 수도 있구요충분한 양의 지방은 테스토스테론 생산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탄수화물 지방 그리고 단백질에 균형을 잃은 음식 에 기초한식당을 따르도록 노력하세요이러한 식단은 여러분의 호르몬 수치의 도움이 되고장기적인 건강에 이롭습니다.

7번 충분한 햇볕을 쬐고 비타민 d 를 섭취하세요최근 몇 년 동안 비타민 뒤에 중요성이 밝혀졌습니다.

건강상의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일례로 비타민 d 는 테스토스테론의 자연적인 활성 제 역할을 합니다.

2011년에 진행된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비타민d 에 역량에 대한1년간의 연구 에 따라 움 몇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단백질 vs 비타민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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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약 3천 아이유의 빛 비타민d을 복용하면 테스토스테론 스러운수치가 25% 이상 증가합니다.

더 많은 비타민 d 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매일 햇빛에서 15분 간의시간을 보내세요마냥 여러분의 지역의 햇빛이 부족하다면 비타민 g23 보충제로 대처할 수있습니다.

하루 3천 아이유를 섭취해야 하는 것을 명심하세요6번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적절한 양의 고품질 수면을 취하는 것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는 데필요한 조건입니다.

물론 사람들은 자신들만의 완벽한 순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1년 일주일 쑨원 제안이 건장한 남성들의 테스터 쏜 수치의비친 역량에 대한 연구는 흥미로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밤에 5시간 이상 잠이 짜지 않는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15% 로감소 햇죠그리고 약 4시간 동안 잠을 짠 사람들의 테스터 스톤 수치는 충분한수준의 간 심히 도달한 정도였습니다.

수면 시간이 길어질 때 마다 태 써 쓰던 수치가 15% 씩 증가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밤에는 7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잠을 청 하세요o 번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 자를 섭취하세요특정한 비타민과 보충제는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치 저하의 원인이 미네랄의 결핍이 라면 마그네슘 보충 재는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회복시킬 것입니다.

아연이 부족한 경우에도 테스트 스 트 론 수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2007년 이 주제에 대한 연구에서 아연 보충제를 한 달 동안 보며 한것이 테스트 스러운 감소를 막는 다는 것이 증명 되었죠심지어 대북 배 시간을 앉아서 뭐 내는 남성들에게 있었군요보충제 외에도 여러분은 음식으로부터 아연과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통곡물 과 녹색 잎 채소는 많은 아연과 마그네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검은 입체 손 아마씨 호박씨는 아연이 풍부합니다.

4번 천연 테스트 런 활성제를 섭취하세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약초 와 향신료 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아쉬 와 간다 와 생강 입니다.

숙면 vs 미네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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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 와 간다는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17% 정자수를 167% 까지증가시킬 수 있는 약초 2게다가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 수치를 약 25% 로 낮추어 줍니다.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듯이 했어 스런 수치 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강은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다른 성호르몬의 수치를증가시킵니다.

 3번 건강한 생활습관을 따르고 에 쏙 앤섬 혼합물은 피하세요s6 인성 화학 물질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있습니다.

파라벤 bap 그리고 플라스틱에서 종종 발견되는 화학 물질의 지나치게노출되어 있다면 이 노출을 최소한으로 줄이도록 노력하세요곰팡이 증식을 방지하기 위해 가정용 정수기를 설치하거나 집안을 환기시키는것을 고려해 보세요플라스틱 용기에서 먹거나 맛있진 아십시오특히 플라스틱 용기가 가열된 경우에는 더욱 피하셔야 합니다.

건강한 성 생활은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반면에 알코올과 마약 은 전반적인 건강이나 테스터 스톤스 치에 전혀 도움될 자였습니다.

이번 약을 다시 살펴 보세요회사가 약을 처방할 때 여러분은 그 약들이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 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약을 잉 테스터 스러운 수치를 낮추는 꽤 흔한 원인 중하나입니다.

특히 bm 쓰임에 디스 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 등캐스트롤 수치를 감소시킴으로써 부분적으로 만 작용합니다.

여러분의 패션 쏜 수치가 처방된 약의 영향을 받았다는 생각이 되면 위차와 향이 아세요1번 체중을 감량 하세요몇 년 연구에 따르면 남성의 몸무게와 테스 탁송 수치 사이에는 연관성이있습니다.

약간 과체중인 남성들은 표준체중 안에 있는 사람들보다 캐스터 프런트 치가낮았습니다.

예를 들어 인상 내분비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과체중인 14세에부터 20세 사이의 남성들이 과체중이 아닌 자 난들보다 50% 더 적은테스터 스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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